루비콘 1.1에 추가되는 모바일 스트럭쳐 관련 뉴스입니다.


현제 저번 포스트에 올라온 모바일 스트럭쳐 2개 외에도 다른 스트럭쳐 3개가 더 추가됩니다.

데브 블로그 원문은 이쪽입니다: http://community.eveonline.com/news/dev-blogs/more-deployables-from-super-friends/?_ga=1.146442748.996534934.1319341837


1. 2개의 쉬폰 유닛이 추가됩니다.


스몰 모바일 "Rote" 쉬폰 유닛: 기본 쉬폰 유닛과 비슷하나, 이 유닛은 최대한 비정제 raw 자원대신 정제된 자원을 훔칩니다 (일반 쉬폰 유닛은 정 반대입니다).  알케미로 나오는 자원은 훔칠 수 없습니다.


정제 자원 강탈량: 110 유닛

비정제 자원 강탈량: 20 유닛

손실: 10%

최대 용량: 1000

*기본 유닛보다 살짝 비쌉니다.


스몰 모바일 "Hybrid" 쉬폰 유닛: 폴리머를 훔칩니다. 폴리머의 각각 배치사이즈가 차이가 심하게 나기 때문에 (2~1000), 폴리머 배치 사이즈도 같이 조정되었습니다.


폴리머 강탈량: 배치 사이즈의 50%

손실: 10%

최대 용량: 1200

*기본 유닛이랑 같은 가격입니다


*폴리머 사이즈를 맞추기 위해, 최소 배치 사이즈가 100으로 조정됩니다.  다른 관련 품목도 같이 업데이트 됩니다.





2. 인카운터 서베이런스 시스탬 (ESS: 색적 시스탬...?) 이 추가됩니다.





사실 이 ESS에 관해서 여러말이 있었는데요...상당히 긴 내용이라 간추려 보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원문으로(!).  앞으로 루비콘 1.1부턴 모든 널섹의 바운티 패이아웃이 현제의 95%로 하향됩니다.  만약 유저가 ESS를 시스탬에 설치할 경우, 바운티 패이아웃은 현제의 80%까지 떨어지게 됩니다.   단, ESS가 설치된 시스탬은, 바운티의 20%가 자동으로 ESS에 적립되게 됩니다.  일정시간이 지나면 이 적립은 바운티의 25%가 되고, ESS를 설치해서 유지가 가능하다면, 현제 100% 바운티 패이아웃보다 높은, 105%의 바운티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단, 이 ESS에 적립되는 돈은, 반드시 유저가 ESS에 직접 접속하여 받을 수 밖에 없습니다.  또한 이 ESS는 누구나 다 엑세스가 가능합니다 (설령 렛한마리를 잡지 않았더라고 하더라도).  ESS에는 두가지 옵션이 있으며, 하나는 ESS에 적립된 돈을 렛을 잡은 모든 유저에게 균등 배분하는 옵션이며, 다른 하나는 ESS에 엑세스한 유저가 모두 들고 나르는 (...) 옵션입니다.  


즉, 널섹에서 ESS만 노리고 다닐 수도 있는 상황이 발생하는 거죠 (...)


- ESS는 클록상태로 엑세스 할 수 없습니다.

- ESS는 모든 제국의 네이비에서 바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개당 30밀이며, 성능상 차이점은 없지만, 다른 ISK태그를 드랍합니다.

- ESS 는 한 시스탬에 하나 밖에 사용하지 못합니다.

- ESS는 모든 스트럭쳐 / 스태이션/ 게이트/ POS의 100km안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 ESS는 널섹에서 밖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엑티배이션 타임은 60초 입니다.

- ESS는 글로벌 비콘으로, 시스탬에 들어온 모든 유저에게 보입니다. 직접 워프가 가능하며, 새로 추가되는 스캔 인히비터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 ESS의 EHP는 150,000 입니다.

- ESS는 처음 사용한 유저가 다시 카고에 넣을 수 있습니다

- ESS를 파괴해도, 처음 적립되던 금액은 사라지지 않습니다. 새로운 ESS를 시스탬에 넣으면 적립금이 갱신됩니다.

- 하지만 ESS를 파괴하였을시, 적립률이 25%였다면, 20%로 돌아갑니다. 이는 ESS를 다시 카고에 넣는 행동에도 적용됩니다.

- 현제 ESS의 적립률 %는 오버뷰에 같이 표시됩니다.

- ESS는 기본적으로 15km의 미니 워프 버블을 가지고 있습니다. ESS에 0km워프를 하면 자동적으로 15km 워프 버블 위치에서 정지하게 됩니다. 매커니즘은 일반 워프 버블이랑 동일 합니다.

- 누군가가 ESS에 근접하면 시스탬내 모든 유저에게 어떤 유저가 ESS에 접근한다는 방송을 보냅니다. 설령 접근자의 배가 클록상태라고 하여도, 방송은 나갑니다.

- 누구나 ESS에 엑세스 가능합니다.

- 누군가가 ESS에 엑세스해서 돈을 나누거나 혼자 가진다는 옵션을 선택했을때, 적립을 한 모든 유저에게 선택한 옵션이 통보됩니다.


바운티 리임벌스 태그:

ESS를 파괴하거나, ESS에서 take-all (혼자 가지기) 옵션을 선택하면, 바로 ISK가 들어오는것이 아니라, 바운티 리임벌스 태그 (바운티 환전권)이 들어옵니다.  ESS는 각각 맞는 제국의 환전권을 만들어내며, 태그의 사이즈는 0.01 입니다.  환전권은 10,000 ISK, 100,000 ISK, 1,000,000 ISK, 10,000,000 ISK의 사이즈 별로 존재합니다.


...즉 열심히 널섹에서 소규모로 도둑질하고 터지고 싸우고 멱살잡을 거리를 더 만들으...



Posted by 넷크로울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