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의 블로그를 읽어보시던 분이라면 (그런 분들이 있는지 어쩐지는 둘째치고) 최근 Pandemic Legion (PL)이라는 얼라이언스가 뉴스에 자주 뜨는것을 보셨을겁니다. 사실 PL은 거대한 얼라이언스의 땅따먹기 게임인 소버워에 거의 참가를 안하고 용병의 입장에 가깝게 전쟁에 뛰어드는 유쾌한(?) 친구들이죠.  사실 군스나 TEST같은 거대 얼라이언스와 힘겨루기를 할 수 있는 얼라이언스중 탑에 들어가는 실력을 가지고 있다고 평가받는 친구들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1. 최근에 스파이에게 당해서 300 BILLION의 이브에서도 3대 밖에 없는 레버넨트를 침몰당한다거나.

2. CFC에 소속되어 있던 PL측 스파이의 타이탄이 격침당했다거나 (실제로 스파이였는지 어떻는지는...아직도 확인 안되고 있지만)


등등 최근 여러모로 채면을 구기고 있는 PL입니다.

그리고 오늘....






?!?!?!?!?!?!!!


"하하하하하 PL, 너는 우리 EVE얼라이언스의 채면을 구겼다! 나, CCP가 직접 처리해주마!"

...음... EVE를 잘 모르시는 분을 위해서 설명하자면 저건 전쟁 리포트로... 왼쪽에 빨간색 박스가 전쟁을 '시작한' 콥 (코퍼레이션, 회사, 타 게임의 '길드' 같은 의미. 얼라이언스는 길드들이 뭉쳐서 만든 연합의 의미), 오른쪽의 파란색 박스가 전쟁을 선포당한 콥/얼라 입니다.

그리고 저 CCP ALLIANCE는. 음... EVE를 개발한 CCP GAMES의 게임내 공식 얼라. 즉 (...) 데브. 디벨로퍼.


즉 디벨로퍼가 유저에게 전쟁을 걸...


...물론 CCP는 얼라이언스 정보를 카피하는 동안 실수가 발생했다고 말하며 이미 PL의 지휘부에 연락을 했다고 합니다.


그래도 요즘 왜이렇게 PL이 개그 컨샙으로 느껴지는 걸까요.


'EVE ONLINE' 카테고리의 다른 글

DAS U BOAT  (4) 2013.07.23
얼라이언스 토너먼트 XI  (0) 2013.07.21
요즘 예들이 동네북인가 (...)  (0) 2013.07.19
버프! 버프! 버프!  (0) 2013.07.19
이브의 스파이 II  (3) 2013.07.17
밑의 레버넨트 로스 컴 (...)  (0) 2013.07.12
Posted by 넷크로울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