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는 루비콘 1.1 (아마도 이번 달...말?) 에 추가되는 것들입니다.

SISI에 올라왔다고 하는군요.



1. 아기다리고기다리던네스터 (흠흠)




SOE, 이브 수녀회의 배틀쉽인 네스터가 추가되었습니다. (themittani.com에서 감사히 올려줬...)

(자세한 스텟은 여기로: https://forums.eveonline.com/default.aspx?g=posts&t=301843)

개인적으로 참 SF같아 마음에 드는 모델입니다. 질러야죠.


2. 새로운 크루시파이어 모델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오오 간지 오오.


3. UI 개선


뭐... 스샷은 없습니다만 UI가 편해지는건 언제나 환영할만한 뉴스.


4. 모바일 마이크로 점프 유닛


플릿을 위한 충공깽 MJD입니다. 현제 배쉽급에만 장착되는 마이크로 점프 드라이브 (MJD)를 플릿 전체가 사용가능하게 만든 버젼입니다. 작동에 필요한 시간은 12초이며 이는 MJD 스킬로 줄어들지 않습니다. 유닛 자체의 매커니즘은 일반 MJD랑 똑같으며 사용시 시그니쳐 패널티 / 중간에 캔슬 불가 / 스크램블러로 사용불가 등등, 일반 MJD의 특성을 다 따라갑니다. 


캐피털급이 사용하는것을 막기위해 질량 재한이 걸려있으며, 일회용입니다.


유닛을 작동시키면 20초의 셋업시간이 필요하며, 48시간동안 유지되고, 25k의 ehp를 가지고 있습니다. 크기는 50m3이고 1m ISK정도로 에상되고 있습니다. 일단 반경 2500m안에 있는 플릿유저가 사용하는걸로 기획되었지만, 바뀔수도 있으며, 스테이션 20km거리내 포스와 40km거리내, 다른 모바일 점프유닛과 6km내에 설치할 수 없습니다.


새로운 플릿전투에서 매우 유용하게 쓰일듯한 물건. 굉장한 가능성을 가질지도...


5. 모바일 스캔 인히비터


인히비터에서 30km안에 있는 물체는 D스캔과 프로브 스캔에 뜨지 않습니다.

하지만 인히비터 자체는 D스캔과 프로브 스캔에 뜨며, 프로빙 다운하기 매우 쉽습니다.


인히비터에서 30km안에 있는 유저는 정상적인 스캔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역시 30km안에 있는 다른 물체는 스캔이 불가능합니다.


일회용, 60초 엑티배이션 딜레이, 2시간 유지, 45k ehp. 50m3 부피에 개당 5m isk정도로 예상됩니다.


스테이션이나 개이트 75km 안에서 사용 불가능/ pos 40km안에서 사용 불가능 / 다른 인히비터와 40km거리안에서 사용불가능.


사실 이번 패치에서 재일 관심있는 물건.  솔로로밍 / 널섹/ 로우섹/ 심지어 하이섹에서조차 매우 유용하게 사용될거 같은 물건입니다.  플릿 구성 숨기기/ 캐피털 감추기/ 로섹 솔로잉 포인트등... 가능성이 무궁무진 하군요.




이외에도 다른 모바일 유닛들이 더 업데이트 될지도 모른다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새로운 뉴스가 뜨면 최대한 빨리 업데이트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Posted by 넷크로울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4.01.13 00:5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같이 플레이 하고 싶은데 ㅠㅠ
    될까요 되시면 스팀아디 QWDT 친추해주세요

  2. 아기다리 고기다리 2014.02.07 13:5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으앙?